IRON AND ROPE MIRROR

공간컨셉 상관없이 어디든 어울리는 거울...

홍대에서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중 독특한 거울이 필요하다는 클라이언트 요구에 리서치를 한적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아이템을 찾긴했지만, 안타깝게도 제고가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래서 오타쿠 기질을 발휘해서 해외 판매처까지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미국 Restoration Hardware회사에서 제작과 판매를 하고 있었고, 다행히도 직접 해외배송까지 할 수 있다는 정보를 얻게되었습니다. 오리지널을 좋아하는 클라이언트였기 때문에 당장 구매할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보여주었지만, 거울 하나에 백만원이 넘는 금액은 부담이라며 비슷한 느낌에 제품을 알아봐달라는 말과 함께 끝내 거절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20만원 정도의 거의 흡사한 국내제품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역시나 5배의 가격차이만큼 디테일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굵은 끈 : 색상이 가벼운 느낌이 납니다. 왠지 불안함? 묵직함이 없습니다.
끈을 잡고 있는 철물 : 플라스틱 같은 느낌이 납니다. 주물철물의 무게감은 없습니다.
거울 테두리 : 가죽이나 철물로 감싸지 않고,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한마디로,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을 버릴 수가 없으니, 비슷한 제품이라도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한번 고려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오리지널을 사시는 분들께서는 거울이 설치할 벽이 과연 튼튼한가를 살펴보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무게가 나가는 제품이라 타일이나 콘크리트가 아니라면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떨어질 수 도 있습니다. 

※ 벽을 두드려보시면 '통통통' 하는 소리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튼튼한 벽이 아닌 석고보드로 마감된 벽이니 이 거울을 설치하실 수 없습니다.



CATEGORY : MIRROR
BRAND : RH(Restoration Hardware) ㅣ MADE in USA
WEB STORE : www.benndeck.com
PRICE : ₩ 1,350,000
DELIVERY PERIOD : 15DAYS (OVERSEA DELIVERY)

※ 스타시스는 구매대행을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