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ENNE CHANDELIER

패브릭의 부드러운 느낌을 지닌...

안타까지만, 이 조명은 국내에서는 구매할 수 가 없습니다. 이메일로 문의를 해보니 국내 몇 개 대행업체와 얘기중이라고 하니 조만간에 국내에서도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집안을 화이트를 깔끔하게 마감하고, 저런 색상이 숨쉬는 제품 하나를 딱! 설치하면 괜찮을거 같아서 제가 찾아본 조명입니다. 왜 화이트를 너무 많이 사용하면 병원 같이 차가운 느낌이 나잖아요?거기에 생동감을 주기 위함이죠. 조명이 도드라지게 보이긴 할거에요! 아니면 저 조명을 부드럽게 받아 줄 수 있는 컬러감이 있는 집에도 분명 어울릴 것입니다. 대신 칙칙한 색 말고, 생기발랄한 색!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가는 것이니까 앞에 말한 집 보다는 아마 크게 도드라지진 않을거에요~ 이런 느낌의 집 인테리어면 됩니다.^^ 보시면 사진이 지나치게 잘 나와서 그렇지! 별거 아닌 인테리어 입니다.(화이트 클래식 인테리어 제외요^^ 이거~ 제가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이렇게 디자인하기도 쉽지 않더라고여~)

※ 벽을 두드려보시면 '통통통' 하는 소리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튼튼한 벽이 아닌 석고보드로 마감된 벽이니 이 거울을 설치하실 수 없습니다.



CATEGORY : LIGHTING
BRAND : BHS ㅣ MADE in U.K
WEB STORE : www.bhs.co.uk
PRICE : £180
DELIVERY PERIOD : 8DAYS(STANDARD) ㅣ 2 DAYS(EXPRESS)

※ 스타시스는 구매대행을 하지 않습니다.